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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자동차. 판매전략 지역별로 전환

登録日:17-10-17 08:00  照会:5,939
[도요타 자동차. 판매전략 지역별로 전환]

도요타 자동차는 초창기부터 지속해온 계열별 판매전략을 지역별 판매전략으로 전환한다고발표했다. 그 배경에는 국내시장이 축소한 것이 원인이 된 것으로 보인다. 지역별 판매전략에 해당되는 자동차 계열은 렉서스를 포함해서 5개로, 각각의 자동차 계열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질 것으로 보인다.

시장축소와 고령화사회 속에서 ‘도시에서제일가는 가게 만들기’라는 취지를 가지고 새로운 도전을 한 것으로 보여진다. 1999년대보다 2016년대의 도요타의 국내 판매는 40% 가까이 감소하였다고 한다. 따라서 일율화시키기 보다는 지역에따라 효율적인 전략을 펼쳐서, 대도시권에서는 계열 간의 경쟁을 유지하되, 일부 소외된 지역에서는 계열에 관계없는 판매전략을 촉진할 계획이다.

-출처: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71015-00010000-newswitch-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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