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PW:
ログインID / パスワード探す
資料室













貿易経済情報 TRADE & ECONOMIC INFORMATION

상업 인쇄를 북돋우고 싶다! 시장 확대에 도전하는 "향기나는 인쇄"

작성일 : 18-11-05 08:00
조회 : 272
[상업 인쇄를 북돋우고 싶다! 시장 확대에 도전하는 "향기나는 인쇄"]

- 오리지널 향료도 사용 가능, 인쇄물의 부가가치 향상으로 -

쿠보이 잉크(오사카 시, 쿠보이 신스케 사장)는, 향기를 발하는 독자적인 인쇄 잉크를 이용한 인쇄물의 판매를 본격화한다. 명함이나 쇼핑 카드, 연하장, 엽서 등에 식물이나 과일 등 좋아하는 향기를 부여한 잉크로 인쇄한다. 부가가치를 붙인 인쇄물로서 새로운 사업으로 육성해, 2025년까지 연간 20억 엔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향기를 발하는 향료 잉크는, 쿠보이 잉크의 수지제 마이크로캡슐 기술을 활용. 크기가 1 마이크로 -25마이크로미터의 미세한 캡슐에, 향기 오일을 충전해 잉크에 함유한다. 인쇄 후 잉크 부분을 문지르면 캡슐이 깨져, 내포되어 있던 향기가 발산되는 구조. 향기는 몇 년 동안 지속된다.

 라벤더나 로즈, 딸기 등 기존의 향기 이외에, 고객이 제공하는 오리지널 향료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명함이라면 100장에 4,082엔 부터. 수주로부터 10일 정도에 납품 가능하다.

 자사 인터넷 사이트 '향기 인쇄 닷컴(기업용)', '향기 인쇄소 프루스트(일반용)'를 통해 판매한다. 쿠보이 사장은 "상업 인쇄는 축소하는 경향이다. 잉크의 개발·공급뿐만 아니라, 세상에 없는 시장을 개척하고 싶다"고 말한다.

 동사는 인쇄용 잉크 제조업체. 주민등록 등본 및 인감 증명서 등을 인쇄하는 위조 방지 잉크로 일본 내 최고를 자랑한다.

출처: https://newswitch.jp/p/15061


 



Total 3,095

번호 제   목 날짜 조회
3095 일본경제 주간동향(2.11-2.17) 2019-02-19 5
3094 일본경제 주간동향(2.4-2.10) 2019-02-19 3
3093 일본경제 주간동향(1.28-2.3) 2019-02-19 2
3092 일본경제 주간동향(1.21-27) 2019-02-19 1
3091 일본 은행은 "날씨 소비"에도 개입? 2019-02-19 2
3090 아사히 음료, '라벨 없는' 페트병 상품 확충 2019-02-19 3
3089 닌텐도, LINE과 협업 2019-02-19 3
3088 AI 탑재, 건전지 필요 없는 차세대 보청기 2019-02-19 1
3087 스미토모 상사, 전사적으로 수소 수익 모델 모색 2019-02-19 1
3086 카스미 야채 센터 오픈, 장애인의 자립 촉진 2019-02-19 1
3085 주유소에 세탁기, 피자 등 수익 개선 서비스 다양화 2019-02-19 1
3084 세계 최초, 목소리로 PC 시작 2019-02-19 1
3083 가족의 안부는 아이보(aibo)가 지킨다! 2019-02-19 2
3082 배려와 효율성에 외국 CEO도 반한 일본의 포장재 2019-02-19 2
3081 후속 차 무인으로 트럭 대열 주행, 도요타 통상이 첫 도로 실증 2019-02-19 1
3080 "커넥티드 카"를 위한 사이버 방어 기술 2019-02-19 1
3079 ANA, 소프트 뱅크 등 하네다 공항에서 버스 자동운전 실증 실험 2019-02-19 1
3078 일본경제 주간동향(1.14-1.20) 2019-02-19 1
3077 일본경제 주간동향(1.7-1.13) 2019-02-19 1
3076 일본경제 주간동향(1.1-1.6) 2019-02-19 2
 1  2  3  4  5  6  7  8  9  10    






▲TOP


右メニュー 회원사총람 서비스 할인클럽 법률상담 뉴스레터 추천맛집 문화관광코스 무역애로상담 무역통계서비스 주일본대사관
KOBA
ADDRESS: 3F PRUDENTIAL TOWER, 2-13-10 NAGATACHO, CHIYODA-KU, TOKYO 100-0014, JAPAN   TEL: 03-6826-5170, FAX: 03-6826-5171
COPYRIGHT © KOBA, ALL RIGHTS RESERVED..